CAFE

댓글

뒤로

스팀 게임 중에서 내가 해본것은?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23 겜은 열몇개 있는듯 건설시뮬 많고 몬헌 문명 인조이 포르자 호라이즌6등등
  • 작성자 로벤크란츠 작성시간26.06.23 디아블로 재밌게 하신분들. 타이탄퀘스트 강추드립니다 스팀겜중 젤 재밌게한듯
  •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시간26.06.23 걍 가장 최근에 플레이한거 10개만 적자면
    삼국지14, 크루세이더킹즈3, 글라스 마스커레이드 시리즈,
    DJ MAX 리스펙트 V, 스텔라블레이드, 데이브 더 다이버,
    발더스 게이트3, 풋볼매니저2023, 레드데드리뎀션2, 사이버펑크 2077
  • 작성자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23 스팀은 위닝(PES), 용과 같이 시리즈, 데이브 더 다이브
  • 작성자 Professor 작성시간26.06.23 어세신크리드 오디세이, 휴먼폴플랫, 연운, 아노1800, 문명5/6, 삼탈워, 유로트럭, 팰월드, 포르자4, 호그와트래거시, 시티즈스카이라인, 잇테이크투, WWE2K24
  • 작성자 Mezzala 작성시간26.06.23 구 위닝(PES), 현 이풋볼 eFootball
  •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23 배그 싸펑
  •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3 FMV 장르만 파는듯 ㅇㅇ
  •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23 FM 피파 위닝
    배그 해적무쌍4
  • 작성자 베토벤 작성시간26.06.23 ㅈㄴ많은데 ㄷㄷ 콘솔류겜 입문하고픈분이나, 그냥 온라인겜만 주구장창 하다가, 혼자 하는게임 해보고 싶은데 잘 모르는분들 얘기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강백호 작성시간26.06.23 사이버 펑크 해보셨니여? 추천하실만 한가여?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시간26.06.23 강백호 네 확장팩까지 엔딩 달렸습니다. 기존의 취향이 어느성향인지에 따라 좀 갈릴수 있겠지만 스토리나 그래픽, 전투시의 액션은 정말 좋습니다. 추천드립니다. PC면 최상인데 콘솔이면, 살짝 아쉬운 느낌은 들어요. 그래픽을 온전히 다 못보여줍니다. 그리구 pc로 한다고 했을때도 엑박패드 및 플스 듀얼센스로 하시는것도 강력추천입니다. 사실 패드플레이가 필수요건이라고 생각해요. 손맛이나 즐겨나가는 방식이 압도적으로 유리하고 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강백호 작성시간26.06.24 베토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24 킹오브98umfe ㅋㅋㅋ 이거말곤 모두 각기종 콘솔 가지고 있어서 콘솔로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