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코퍼독'리뷰 작성자채화| 작성시간22.03.04| 조회수1258|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소리시전러 작성시간22.03.04 요즘 저도 위스키에 빠졌는데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정보 공유 많이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4 탈모 증류주는 신기한술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ket 작성시간22.03.04 저도 위스키 입문하려고 하는데좋은글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연우 작성시간22.03.04 저는 잘 모르는데 장인어른 구정에 죠니워커 피티바이크 드렸는데 엄청 좋아하셨어요ㅎㅎ 블랜드위스키가 입에 맞으시다고 ㅎㅎ블랜드 만의 매력이 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4 저도 블렌디드위스키 좋아해요ㅎㅎ 요즘 이래저래 저평가되지만 술술 잘넘어가는 블렌디드 좋죠ㅎㅎ특히 조니블랙 좋아해요 가성비 접근성 맛 다 갖춘 갓술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theatre of dreams 작성시간22.03.04 오호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y Faith 작성시간22.03.04 위스키 땡기네요.요즘 구하기 어려워서 걍 버번으로 싸게 마시고 있습니다.와일드 터키나 버팔로 같은 녀석들로ㅎ언제 한번 남대문 가야 괜찮은 놈들 몇병씩 사다가 쟁여둘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enguin 작성시간22.03.04 코로나 이후로 보따리상들이 해외를 못나가서 남대문도 별로 안싸다고 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BC오피셜 작성시간22.03.04 피트 없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4 피트는 없는것같아요 첨에 스모키함이 살짝있는것같았는데 잘못느꼈는지 그담부턴 전혀안느껴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BC오피셜 작성시간22.03.04 채화 오 ㅎㅎ 그럼 도전해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레대표 해물파전 작성시간22.03.04 하이볼로 먹기에 좋을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둘기 작성시간22.03.04 댓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사 작성시간22.03.05 오 위스키에 관심 많은데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5 저도 입문자에요ㅎㅎ 같이 배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