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8 버번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 리뷰

작성자채화|작성시간22.05.04|조회수1,196 목록 댓글 16




오늘은 너로 정했다!!!!!!!!!!!!!!!


위스키 :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 49,000원(수원 주류상회be)
종류 : 버번위스키
도수 : 45도
글라스 : 쇼트즈위젤 바 스페셜
안주 : 물, 전여친생각


올만에 리뷰합니다
먼저 버팔로트레이스는 버번3대장(와일드터키,메이커스마크,버팔로트레이스)중 하나인데 제가 와일드터키를 굉장히 맛나게 마셨는데 강렬한 와일드터키와 다르게 약간 반대되는포지션에 속하는 부드러운 술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단 속으로는 '아니 버번이 부드러워서 뭐해? 그럼차라리 스카치블렌디드 마시는게 낫지않나?'라고 생각해서 굉장히 걱정을 많이했지만 그냥 쫄지않고 마시기로 했습니다!!! 왜냐면 저에겐!


여차하면 말아먹을수 있는 '그 음료'가 있으니까요 헤헤




향 : 코박죽을 하자마자 버번답게 바닐라가 뿜뿜합니다. 와일드터키에 비해 강렬하진 않지만 뭔가 차분한 바닐린의 향이 올라오네요.
그리고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는데 뭔가 가죽젖은향?? 같은게 올라오구요 메이커스마크에 비해서 제가 싫어하는 아세톤향은 약해서 좋습니다. 코를 찌르는 알콜부즈도 살짝 있습니다. 약간 계피향도 아주살짝 잡히네요
방금 뚜따해서 에어링이 되지않아 다 열리지않았습니다.




맛 : 일단 혀에 닿으면 거부감이 없습니다. 쓴맛도 전혀 안 느껴지고 부드럽네요. 버번은 '도수가 전투력이다'라는 말이 있듯 강렬한 타격감을 중요시여기는 분들은 별로일듯 합니다. 그리고 기분인지 버번답게 옥수수맛도 나는것같습니다. 밀러맥주 드셔보시면 옥수수맛?같은게 나는데 옥수수시럽?을 넣은 첨가물 맥주라고하죠. 그 맥주맛과 비슷한 맛도 납니다. 스파이시함 전혀 없네요



피니시 : 굉장히 짧습니다. 피니시 잡으려고 세모금 마셔서야 겨우 잡았습니다. 매실향, 청포도향이 지배적이네요 짧긴한데 제가 좋아하는 향입니다. 뭔가 아쉽긴합니다 역시 고가버번으로 가야 피니시가 좋은게 나올듯합니다



총평 : 위스키 초보중 버번위스키 입문자에겐 좋을것같습니다. 와일드터키같은 강렬함이 덜해서 거부감도 덜할듯하기때문인데. 만약 스카치위스키를 많이 마셔본 버번입문자라면 별로일것같습니다. 그런분들은 차라리 강렬한걸루 가셔서 차이점을 느끼는게 좋을것같아요
재구매의사 없습니다

번외로 버번콕 말아봤는데
버번콕은 메이커스마크가 최고였습니다


끝!!!!!!!!!!


-----------------------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3532?searchView=Y

코퍼독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3724?searchView=Y

탈리스커10년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4412?searchView=Y

와일드터키 101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6433?searchView=Y

디디에 쇼팽 브뤼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71068?searchView=Y

와일드터키 13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97794?searchView=Y

글렌피딕15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00368?searchView=Y

오크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5.04 저도 바닐라 바닐라 하길래 아 이게 바닐라구나 했지 첨엔 말로표현하지도 못할 향이엇네요ㄷㄷ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2.05.05 주류회사에서 일해서 많이 보지만 먹어본적은 별로 없는데 이런 리뷰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5.05 위린이라 표현능력이 아직 서툽니다ㅜㅜ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사장님 | 작성시간 22.05.05 전여친 ㅜ 전 잭다가 제일 조하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5.05 잭다니엘은 잭콕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