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 1792 스몰배치
가격 : 59,900원(롯데마트)
종류 : 버번위스키
도수 : 46.85도
글라스 : 글렌캐런 글라스, 온더락 글라스
안주 : 물, 전여친 생각
1792는 1792년에 만들어진 위스키가 아니라 미국 켄터키주가 15번째로 주로 승격한 년도를 기념해서 붙인 이름이라 합니다
숙성년수 미표기 NAS 제품입니다
매시빌은 비공개지만 호밀을 많이 썼다고 추정한다네요
향 : 뽕따 하자마자 단내가 진동을 합니다. 재미있는건 다소 높은도수임에도 불구하고 알콜부즈가 안튑니다. 그만큼 마스터블랜더가 블렌딩을 잘 했다는거겠죠??
근데 이것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제 친구는 알콜부즈 심하게 튀었다네요 향이 진~~~짜 많이 퍼집니다. 바닐라 뿜뿜하구요!!! 그리고 버번 싫어하는사람들이 말 하는 아세톤향 거의 없습니다. 다만 오히려 강렬한 버번을 좋아하신다면 단점일것같아요. 바닐라향이 지배적이고 바나나향도 좀 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역시 스카치에비해 다체롭진 않아요
맛 : 답니다!!!!!.캬!!!!!!!!!!!!!!! 일단 버번은 뭐 단맛에 마시는것 아니겠습니까!
달아요 정말ㅎㅎ 와일드터키 처음 마셨을때 그 환희가 떠오르네요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보편적인 버번 특유의 타격감보단 버팔로트레이스같은 부드러운 버번인가봐요
입안에 넣고 입에 계속 머금고 있어도 입안이 얼얼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맛자체는 그냥 바닐라 바닐라 하구요 약간의 레몬같은 산미도 있습니다
피니시 : 향과 맛에선 매운향이 없었는데 피니시에서 조금 나무향 매운향이 있습니다 피니시에선 바닐라가 거의 없어요 그리고 너무 짧아요 여운을 느낄새없이 끝나버립니다. 전체적으로 묵직한 매력은 없는 위스키 느낌입니다.
총평 : 버번이 너무 강렬해서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이나 입문자에겐 굉장히 좋은 위스키 같습니다 버번치고는 굉장히 부드러워서요
다만......그럴꺼면 뭐하로 버번마시나.....???
바틀 디자인이 뭔가 아빠술장 디자인이라 멋있다는 장점이 있고 역시 버번은 저렴해서 또 좋습니다.
그냥 한병사놓고 손님올때 한잔씩 내어줘도 좋을것같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3532?searchView=Y
코퍼독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3724?searchView=Y
탈리스커10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4412?searchView=Y
와일드터키 101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56433?searchView=Y
디디에 쇼팽 브뤼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71068?searchView=Y
와일드터키13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797794?searchView=Y
글렌피딕15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00368?searchView=Y
오크젠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10455?searchView=Y
버팔로트레이스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21986?searchView=Y
더 글렌리벳12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49785?searchView=Y
에반윌리엄스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71310?searchView=Y
글렌모렌지 오리지날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882714?searchView=Y
라가불린8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912560?searchView=Y
조니블랙,조니블랙셰리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928934?searchView=Y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10.28 감사합니다 1792 풀프루프도 궁금해지네요
말씀대로 바틀디자인이 진짜 멋들어집니디ㅣ -
작성자네이바무식in 작성시간 22.10.28 마셔볼게요!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2.10.28
-
답댓글 작성자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10.28 오우 버번3대장이네요!!!!! 건강 잘 챙기면서 즐거운 술생활 하셔숍!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