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루머]K3팀 k2라이센스 관련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751 목록 댓글 7

K리그2 라이선스 전원 탈락했다는 소문이..

 

근데 라이선스 신청 안한 팀 중 한팀 패스트트랙 추진한다함

 

ㅊㅊ: 지역기자

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諦めない | 작성시간 26.06.22 new 패스트트랙할만한 팀이 부교공? 인구수로만 보면 남양주도 가능하지만 경기장이 안되고..창원도 있네
  • 작성자크레망 | 작성시간 26.06.22 new 시흥은 신청하는게 말도 안됐음. 경기장도 없으면서 신청한다는게 어불성설이었죠
  • 작성자Professor | 작성시간 26.06.22 new 라이센스 신청안한 팀 중에서면 창원 or 한수원일듯
  • 답댓글 작성자빗속의 노란물결 | 작성시간 04:24 new 경주한수원
    지역 &기업 다 좀다
  •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실상 k2 3 승강전은 없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