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라이선스 전원 탈락했다는 소문이..
근데 라이선스 신청 안한 팀 중 한팀 패스트트랙 추진한다함
ㅊㅊ: 지역기자
ㅍ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諦めない 작성시간 26.06.22 new
패스트트랙할만한 팀이 부교공? 인구수로만 보면 남양주도 가능하지만 경기장이 안되고..창원도 있네
-
작성자크레망 작성시간 26.06.22 new
시흥은 신청하는게 말도 안됐음. 경기장도 없으면서 신청한다는게 어불성설이었죠
-
작성자Professor 작성시간 26.06.22 new
라이센스 신청안한 팀 중에서면 창원 or 한수원일듯
-
답댓글 작성자빗속의 노란물결 작성시간 04:24 new
경주한수원
지역 &기업 다 좀다 -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작성시간 26.06.22 new
사실상 k2 3 승강전은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