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근데 강우콜드도 한점차로 지니까 디게 짜증나는듯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5.26|조회수1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라리 한대여섯점 차이면 솔직히 비많이올때 아예 채널돌아갔을텐데ㅋㅋ 한점차는 무슨 희망고문도 아니고ㅋㅋㅋㅋ 개뚜까맞는것보다 더열받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5.26 선발 내려가자마자 실점이 너무 컸음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5.26 경기 다시 시작했으면 튼동식 총력전으로 박정민 올라왔다 오스틴한테 쩍번 맞고 점수 더 걸어지고 졌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