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유강남이 올시즌에 지난시즌 비교적 반등한거하곤 다르게 부진한것도 사실인데 뭐 정보근 박재엽 같은 선수들은 뭐 말할것도없이 부족하고 손성빈도 사실 언론이나 팬들이 올려치기시직으로 대우해줘서 그렇지 사실 수준이하의 경기력을 많이 보여줬는데
그럼 올시즌은 그렇다치고 이게 장기적으로 손성빈이 주전이 가능하냐고 물으면 저는 사실 무리라고 보는편인데 그렇다고 어디서 포수를 데려올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뭐 아쿼를 포수로 데려올것도 아니고 강민호가 2018시즌부터 없었는데 지금 2026년인데 아직도 그빈자를 못채워서 팬들이 이런 걱정을 하게만드는게 진짜 개빡치네요.
성빈이가 군대도 다녀왔겠다 올시즌 경험치를 먹어서 잘커주면 좋겠지만 사실 도루저지 상타치인건 사실인데 블로킹이 약한것도 사실이고 기본적인 캐처로써의 본분인 캐칭이 미스가 비교적 많은편인데다가 타격도 지금은 사실 많이 부족한데 그냥 문득 1,2군 포수들 누가있나 찾아봤는데 갑자기 답답하네요ㅋㅋ 옛날엔 강민호가 빠저도 포수가 비교적 약점까진 아녔는데 이게참.... 갑자기 한숨나와서 진짜 술땡기는....
물론 전포지션이 다문제겠지만 포수는 ㄹㅇ너무 오랜기간 팬으로써 발암을 겪다보니 진심 열받는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나이때문에도 질러볼지 고민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헥사메딘 작성시간 26.06.06 박찬호도 그냥 넘어간 팀이 박동원을 지를거라는 생각은 크게 안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작성시간 26.06.06 헥사메딘 포수 2번 연속은 안 할거같긴한데
그러면 육성밖에 없네요ㅠ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06 최재훈도 최근 허인서한테 점점 주전자리를 내주는듯해서 워낙 출루율이 좋은선수라 하위타순쪽서 도움이 될수있을듯한테 문제는 박동원도그렇고 둘다 젊은나이가 아니라는점이랑 점점 공수에서 스탯이 하양하고있다는게 좀 걸리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하필 다비슷하게 많은 나이라는게 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