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근데 포수문제는 어찌될지 아직도 답답하네요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유빈 작성시간26.06.06 롯데가 작년 FA 지출이 없었으니 이번에 박동원 김태군이 풀린다면또 지출을 할지 틀드나 육성으로다음시즌 효과 보기는 힘들거같은데고민이 많을거같네요또 두 선수다 고향이 부산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무래도 나이때문에도 질러볼지 고민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헥사메딘 작성시간26.06.06 박찬호도 그냥 넘어간 팀이 박동원을 지를거라는 생각은 크게 안 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유빈 작성시간26.06.06 헥사메딘 포수 2번 연속은 안 할거같긴한데그러면 육성밖에 없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6 최재훈도 최근 허인서한테 점점 주전자리를 내주는듯해서 워낙 출루율이 좋은선수라 하위타순쪽서 도움이 될수있을듯한테 문제는 박동원도그렇고 둘다 젊은나이가 아니라는점이랑 점점 공수에서 스탯이 하양하고있다는게 좀 걸리긴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하필 다비슷하게 많은 나이라는게 참...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