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롯데는 근데 포수문제는 어찌될지 아직도 답답하네요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배유빈 작성시간26.06.06 롯데가 작년 FA 지출이 없었으니
    이번에 박동원 김태군이 풀린다면
    또 지출을 할지 틀드나 육성으로
    다음시즌 효과 보기는 힘들거같은데
    고민이 많을거같네요
    또 두 선수다 고향이 부산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무래도 나이때문에도 질러볼지 고민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 헥사메딘 작성시간26.06.06 박찬호도 그냥 넘어간 팀이 박동원을 지를거라는 생각은 크게 안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배유빈 작성시간26.06.06 헥사메딘 포수 2번 연속은 안 할거같긴한데
    그러면 육성밖에 없네요ㅠ
  •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6 최재훈도 최근 허인서한테 점점 주전자리를 내주는듯해서 워낙 출루율이 좋은선수라 하위타순쪽서 도움이 될수있을듯한테 문제는 박동원도그렇고 둘다 젊은나이가 아니라는점이랑 점점 공수에서 스탯이 하양하고있다는게 좀 걸리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하필 다비슷하게 많은 나이라는게 참...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