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저는 근데 롯데가 튼동 재계약 단기로 박고 투자한번 해줬으면함

작성자볼링중독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251 목록 댓글 5

그래야 서로가 후련할거같음

냉정히 튼동영입후 0입 또는 마이너스나 다름없는 팀 스쿼드만 있었고

튼동은 강팀 스쿼드에선 능력발휘되었던게 확실하니 

한번은 보고싶음 투자받은 튼동의 모습

어차피 롯데자체는 키움보다 못한선수단은맞음

싸재끼는 돈이 키움과는 차원이다른데

성적은 형편없으니

그래서 튼동 마지막한번기회주면서 개큰투자를 해봤으면 하는데 롯데 그룹자체가 망삘이라ㅈ어렵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9 튼동 계속 남으면 투수진 다 박살 날듯
    전력이 약한건 약한건데 투수진은 보호 해야 다음 감독이 써먹을듯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능력이 없는 감독은 아니라고 생각은 하는데 이게 한두명 데려오는 투자로 살아날수있는 팀인건가 싶기도해서ㅋㅋㅋㅋ
  • 작성자그대는 츄날도 | 작성시간 26.06.09 저는 공감합니다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야수쪽도 그렇지만 투수파트는 뭔가 당장의 성적보단 짧게는2,3년 길게는 4,5년을 보고 운영해야되는 구성인데..내일이 없이 갉아대고 있어서...근데 뭐 성적내라고 데려온 감독한테 투수진 아껴쓰세요 라고 말할수도없긴하죠ㅋㅋ그냥 팀이랑 감독이랑 안맞음,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0 선수단 마인드개조할감독없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