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근데 롯데가 튼동 재계약 단기로 박고 투자한번 해줬으면함 작성자볼링중독자|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쿠퍼 플래그 작성시간26.06.09 튼동 계속 남으면 투수진 다 박살 날듯전력이 약한건 약한건데 투수진은 보호 해야 다음 감독이 써먹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능력이 없는 감독은 아니라고 생각은 하는데 이게 한두명 데려오는 투자로 살아날수있는 팀인건가 싶기도해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 츄날도 작성시간26.06.09 저는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야수쪽도 그렇지만 투수파트는 뭔가 당장의 성적보단 짧게는2,3년 길게는 4,5년을 보고 운영해야되는 구성인데..내일이 없이 갉아대고 있어서...근데 뭐 성적내라고 데려온 감독한테 투수진 아껴쓰세요 라고 말할수도없긴하죠ㅋㅋ그냥 팀이랑 감독이랑 안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0 선수단 마인드개조할감독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