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는 근데 롯데가 튼동 재계약 단기로 박고 투자한번 해줬으면함

작성자볼링중독자|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쿠퍼 플래그 작성시간26.06.09 튼동 계속 남으면 투수진 다 박살 날듯
    전력이 약한건 약한건데 투수진은 보호 해야 다음 감독이 써먹을듯
  •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능력이 없는 감독은 아니라고 생각은 하는데 이게 한두명 데려오는 투자로 살아날수있는 팀인건가 싶기도해서ㅋㅋㅋㅋ
  • 작성자 그대는 츄날도 작성시간26.06.09 저는 공감합니다
  •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야수쪽도 그렇지만 투수파트는 뭔가 당장의 성적보단 짧게는2,3년 길게는 4,5년을 보고 운영해야되는 구성인데..내일이 없이 갉아대고 있어서...근데 뭐 성적내라고 데려온 감독한테 투수진 아껴쓰세요 라고 말할수도없긴하죠ㅋㅋ그냥 팀이랑 감독이랑 안맞음,
  •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0 선수단 마인드개조할감독없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