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2군서도 감못찾았는데 다시 올렸다가 망신당하고 다시 바로 2군행ㅋㅋㅋㅋ 아니 포수도 없는팀이 뭔포수를 이렇게 올렸다가 내렸다가 거참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이라이트도 발암이라
-
답댓글 작성자sergio camello 작성시간 26.06.16 짜스파 엘지 때 영상 보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sergio camello 그땐 그래도 사람이였던...ㅠ
-
작성자메르스 작성시간 26.06.16 솔직히 유강남 불쌍하단 생각 들긴 하는데 받는 돈 생각하니 그런 생각 쏙 사라지는…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16 강남이.. 직구 타이밍 못맞추고 헛스윙 삼진 너무 많이 봐서..
참 계륵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