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남이도 솔직히 김태형한대 치고싶을듯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roda 작성시간26.06.15 방남쿤 올시즌 끝나면 트레이드 요청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새감독이 누구냐에 따라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링중독자 작성시간26.06.15 근데 유강남 너무 못하긴함... lg는 어떻게 유강남 데리고 가을야구를갔는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땐 철강왕포수에 타격도 잠실서 두자릿수 홈런에 abs도 없는데 미트질은 리그최상급이라서 오죽했으면 강민호 양의지 다음세대는 유강남이 될거라는 의견이 꽤있었을정도조.... 근데 롯데와서 철강왕도 아니게되고 수비도 그렇지만 타격도 내려와버려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둥이 작성시간26.06.16 짜스파 이미 타격은 고점 찍고 슬슬 우하향 하고 있엇져..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6 솔직히 제가 방남이였음 박세웅이나 이민석 같은애들 공ㅈㄹ나서 날리는데 자기한테 승질내면서 교체할때 이미 한대치고 눈물의 기자회견했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rgio camello 작성시간26.06.16 우리반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영상 볼께 없는지 몇년 전 영상 재탕삼탕하는중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하이라이트도 발암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ergio camello 작성시간26.06.16 짜스파 엘지 때 영상 보더라구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sergio camello 그땐 그래도 사람이였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르스 작성시간26.06.16 솔직히 유강남 불쌍하단 생각 들긴 하는데 받는 돈 생각하니 그런 생각 쏙 사라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16 강남이.. 직구 타이밍 못맞추고 헛스윙 삼진 너무 많이 봐서..참 계륵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