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떨어지나? 싶은 타이밍이 종종 있었는데 자리는 지킴ㅋㅋ 뭔가 1위할때 2위만 만나면 뚜까패고 버티듯이 가을경쟁에서 살짝 밀리는건가 싶은 타이밍에 귀신같이 지키고 게임차 벌려버리는듯ㅋㅋㅋㅋ 이게 끝까지 갈런지는 모르겠지만 부상자들이 돌아오고있고 없을때도 버틴거보면 가을야구는 떨어지는게 더이상할듯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뇌정지와도 심심찮게 선수들이 알아서 살아나는듯ㅋㅋ
-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시간 26.06.21 드디어 SSG와의 개막전 패배 팀이 가을야구를 못한다는 징크스가 깨지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런 징크스가 있었나요?ㄷㄷ
-
작성자란릉왕 작성시간 26.06.22 기아. 내야유망주. 확보해야. 도영이. 메이저. 가다보면. 김선빈. 다음. 2루수. 확실히 없고. 박민김규성. 백업준수 하지만. 주전감냥. 아니고. 변우혁도. 애매하고
-
작성자참피온 작성시간 26.06.22 올해는 일단 우승 전력은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