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진짜 알다가도 모를팀인듯ㅋㅋ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rank Lampard™ 작성시간26.06.21 상위권팀 잘 잡으면거 순항하나 싶다가도 어이없이 하위권팀들한테 연패할때도 있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순위는 충분히 괜찮은데 행보가 도깨비팀인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se 작성시간26.06.21 리빌딩 시즌이라고 생각하고 순위는 낮겠지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잘하는 중ㅋㅋ떨어지겠거니 하면 버티고 올라가겠거니하면 ㅈㄴ 못하고 반복이네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다른팀들 행보를 생각하면 무조건 가을야구는 갈듯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현 작성시간26.06.21 감독만 잘하면 됨 ㅇㄱ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근데 가끔은 ㄹㅇ예리할때도있던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젠간 맨유 작성시간26.06.21 오늘도 무조건 질줄 알았는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뭔가 분위기가 이길것같지 않았는데도 이겨버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esta 작성시간26.06.21 감독이 뇌정지만 안와도 훨씬 나을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뇌정지와도 심심찮게 선수들이 알아서 살아나는듯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블루맨1 작성시간26.06.21 드디어 SSG와의 개막전 패배 팀이 가을야구를 못한다는 징크스가 깨지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런 징크스가 있었나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란릉왕 작성시간26.06.22 new 기아. 내야유망주. 확보해야. 도영이. 메이저. 가다보면. 김선빈. 다음. 2루수. 확실히 없고. 박민김규성. 백업준수 하지만. 주전감냥. 아니고. 변우혁도. 애매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피온 작성시간26.06.22 new 올해는 일단 우승 전력은 아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