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롯데는 진짜 nc만나면 왜저리 안풀리는것같지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1

그냥 nc랑할땐 항상 경기기 답답한느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라일리한테 너무 발렸는데
    노진혁 대타 동점 홈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