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진짜 nc만나면 왜저리 안풀리는것같지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nc랑할땐 항상 경기기 답답한느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라일리한테 너무 발렸는데노진혁 대타 동점 홈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