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게임토크방

뮌헨으로 팀갈했네요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 목록 댓글 10

원래는 인테르생각하고있었는데 저급여 키퍼구하기가힘들어서  뮌헨으로 왔네요 센터백은 일단돈모아서 24챔 김민재살것같습니다 베켄바워는 센터백도좋긴한데 공격력도좋아서

수미쪽으로 김민재사면 올릴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5경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2 new 천지격동 전 토츠 만재 대기중.. 근데 팀갈 고민도 되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RedDevils 팀갈 어느팀으로 하고싶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2 new 천지격동 요새 시티 계속 아른거리는데 또 방어 잘되는 바이언 괜히 팀갈 했다가 후회될까 싶기도하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RedDevils 뭔가 뮌헨에계속 있는것도 나을것같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