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피스는 더 준비해야겠지만…
이건 높이 차이가 많이 나서 어쩔 수 없고,
김민재는 몰라도, 이한범이랑 이기혁도
첫 출전인데 생각보다 탄탄하고,
빌드업도 잘 해서 놀랬습니다.
월드컵 2회는 더 나갈 수 있어서
잘 크면 좋을 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LungPark 작성시간 26.06.12 오늘 이김으로써 자신감 챙겼을 거니까 2차전부터는 더 안정적으로 잘할 수도 ㄷㄷㄷ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 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거 같음
-
작성자신해철 작성시간 26.06.12 서로의 단점이 명확한 3백 인데
그걸 서로 커버 하는거 보고 많이 놀랐음
이기혁에 놀랐지만
이한범이 더 크게 놀랐음 -
작성자즈믄가람 작성시간 26.06.12 이기혁은 좀 얼타는 부분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잘해줬고, 이한범은 전혀 흔들림이 없어서 놀랐네요. 역시 유럽을 나가야 하는 듯.
-
작성자좋은데이 작성시간 26.06.12 이기혁은 저맠 불안했나봄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