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의외로 수비가 단단해서 놀랬어요. 작성자ComfortableGround92|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트레제게 작성시간26.06.12 맞습니다 얼타는 선수 없이 전부 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12 오늘 이김으로써 자신감 챙겼을 거니까 2차전부터는 더 안정적으로 잘할 수도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26.06.12 선수들 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해철 작성시간26.06.12 서로의 단점이 명확한 3백 인데 그걸 서로 커버 하는거 보고 많이 놀랐음 이기혁에 놀랐지만 이한범이 더 크게 놀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6.12 이기혁은 좀 얼타는 부분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잘해줬고, 이한범은 전혀 흔들림이 없어서 놀랐네요. 역시 유럽을 나가야 하는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데이 작성시간26.06.12 이기혁은 저맠 불안했나봄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