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의외로 수비가 단단해서 놀랬어요.

작성자ComfortableGround92|작성시간26.06.12|조회수1,562 목록 댓글 6

 

 

세트피스는 더 준비해야겠지만…

 

이건 높이 차이가 많이 나서 어쩔 수 없고,

 

김민재는 몰라도, 이한범이랑 이기혁도

 

첫 출전인데 생각보다 탄탄하고,

 

빌드업도 잘 해서 놀랬습니다.

 

 

월드컵 2회는 더 나갈 수 있어서

 

잘 크면 좋을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이김으로써 자신감 챙겼을 거니까 2차전부터는 더 안정적으로 잘할 수도 ㄷㄷㄷ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 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거 같음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12 서로의 단점이 명확한 3백 인데
    그걸 서로 커버 하는거 보고 많이 놀랐음
    이기혁에 놀랐지만
    이한범이 더 크게 놀랐음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12 이기혁은 좀 얼타는 부분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잘해줬고, 이한범은 전혀 흔들림이 없어서 놀랐네요. 역시 유럽을 나가야 하는 듯.
  • 작성자좋은데이 | 작성시간 26.06.12 이기혁은 저맠 불안했나봄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