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져도 남아공 이기고 올라가면 됩니다..

작성자수원블루맨1|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 목록 댓글 3

물론 월드컵은 쉬운 경기가 없지만 남아공의 경우 월드컵이든 A매치든 그동안 경험해봤던 아프리카 팀들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으로 보이고 전력 손실도 크기 때문에 오늘 패하더라도 잘 추스르고 남아공전을 이겨서 A조 2위로 32강 가면 된다고 보네요..

아직 경기 안끝났고 시간 많이 남았지만 오늘 경기에서 패해도 큰 영향은 없기를 바라네요..

1대1 무승부를 바라는데 쉽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19 전 체코보다 남아공이 더 어려울거라봅니다 ㅋㅋ 체코는 실력도실력인데 현지적응까지 못해서 역댜최약체 경기였어요
  • 작성자아름다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말씀대로 패해도 남아공 이기면 되는데 공격전술이 애매하네요.어쨋든 골 넣어야 이기는거라.
  •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더 위험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