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기 이겼다고 명보 갑자기 2002 4강 운운한거 부터가 ㅋㅋㅋ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레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내 이랄줄 알았어요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쎄하긴했는데 명보는 설레발치면 경기 나락가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