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경기 이겼다고 명보 갑자기 2002 4강 운운한거 부터가 ㅋㅋㅋ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2

홍레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내 이랄줄 알았어요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쎄하긴했는데 명보는 설레발치면 경기 나락가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