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 못이기면 어차피 탈락하는게 낫다는 심정으로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202 목록 댓글 1

그냥 자위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yal_Black☆SFC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이번에 승자승을 우선으로 봐서 남아공한테 아예 지지 않으면 졸전이더라도 2위 안에 못 드는 경우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