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못이기면 어차피 탈락하는게 낫다는 심정으로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2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자위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oyal_Black☆SFC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이번에 승자승을 우선으로 봐서 남아공한테 아예 지지 않으면 졸전이더라도 2위 안에 못 드는 경우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