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 몇번 더 왔을것 같은데..
하 아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작성시간 26.06.19 22 차라리 이걸 하지.. 씨찬 폼 엉망같은데 왜 선발하고... 심지어 교체투입 1순위...
-
작성자아름다운 마음 작성시간 26.06.19 황은 정말 아닌 듯
-
작성자우주는나 작성시간 26.06.19 진심..
-
작성자간지라울 작성시간 26.06.19 이게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톱에 조규성이나 오현규가 들어왔어도 여러번 찬스남. 왜 자꾸 윙어가 수미지역까지 내려와서 볼을 간수할려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패스를 잘 하는것도 아니고 시야가 좋은것도 아니고
-
작성자숑미 작성시간 26.06.19 톱말고 윙.. 교체할거면 더더욱 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