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안빼고 황희찬 대신 윙으로 돌렸으면.. 작성자곰랑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19 22 차라리 이걸 하지.. 씨찬 폼 엉망같은데 왜 선발하고... 심지어 교체투입 1순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 마음 작성시간26.06.19 황은 정말 아닌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는나 작성시간26.06.19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지라울 작성시간26.06.19 이게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톱에 조규성이나 오현규가 들어왔어도 여러번 찬스남. 왜 자꾸 윙어가 수미지역까지 내려와서 볼을 간수할려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패스를 잘 하는것도 아니고 시야가 좋은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숑미 작성시간26.06.19 톱말고 윙.. 교체할거면 더더욱 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