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쏘니 안빼고 황희찬 대신 윙으로 돌렸으면..

작성자곰랑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07 목록 댓글 5

기회 몇번 더 왔을것 같은데..

하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22 차라리 이걸 하지.. 씨찬 폼 엉망같은데 왜 선발하고... 심지어 교체투입 1순위...
  • 작성자아름다운 마음 | 작성시간 26.06.19 황은 정말 아닌 듯
  • 작성자우주는나 | 작성시간 26.06.19 진심..
  • 작성자간지라울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톱에 조규성이나 오현규가 들어왔어도 여러번 찬스남. 왜 자꾸 윙어가 수미지역까지 내려와서 볼을 간수할려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패스를 잘 하는것도 아니고 시야가 좋은것도 아니고
  • 작성자숑미 | 작성시간 26.06.19 톱말고 윙.. 교체할거면 더더욱 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