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상대 캐나다 아님 스위스 겠네요 ? 작성자ArsenaI|작성시간26.06.19|조회수3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위로 진출시 두 팀중 하나일 확률이 높네요 일단 남아공 경기를 잘 치루어야 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면 홈팀만 연달아 상대인게 빡세긴 하네요.. 스위스는 스위스대로 딱히 쉬워보이진 않고 (물론 다른 상대들보단 나음.. ㅋㅋ) 작성자델피에로10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 오늘 카타르 6:0으로 패는거보니 무섭더라구요ㅜ조2위로 올라가도 쉽진않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