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2강 상대 캐나다 아님 스위스 겠네요 ?

작성자ArsenaI|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19 캐나다면 홈팀만 연달아 상대인게 빡세긴 하네요.. 스위스는 스위스대로 딱히 쉬워보이진 않고 (물론 다른 상대들보단 나음.. ㅋㅋ)
  • 작성자 델피에로10 작성시간26.06.19 캐나다 오늘 카타르 6:0으로 패는거보니 무섭더라구요ㅜ
    조2위로 올라가도 쉽진않을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