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상대 캐나다 아님 스위스 겠네요 ? 작성자ArsenaI|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19 캐나다면 홈팀만 연달아 상대인게 빡세긴 하네요.. 스위스는 스위스대로 딱히 쉬워보이진 않고 (물론 다른 상대들보단 나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델피에로10 작성시간26.06.19 캐나다 오늘 카타르 6:0으로 패는거보니 무섭더라구요ㅜ조2위로 올라가도 쉽진않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