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2강 상대 캐나다 아님 스위스 겠네요 ?

작성자ArsenaI|작성시간26.06.19|조회수395 목록 댓글 2

 

2위로 진출시 

 

두 팀중 하나일 확률이 높네요 

 

일단 남아공 경기를 잘 치루어야 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면 홈팀만 연달아 상대인게 빡세긴 하네요.. 스위스는 스위스대로 딱히 쉬워보이진 않고 (물론 다른 상대들보단 나음.. ㅋㅋ)
  • 작성자델피에로10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 오늘 카타르 6:0으로 패는거보니 무섭더라구요ㅜ
    조2위로 올라가도 쉽진않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