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재성 뺀 것이 실책이라고 봄

작성자최온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834 목록 댓글 6

 

이재성 나간 후에 중원싸움 비비던 것이 완전히 사라지고, 그 때문에 침투가 장점인 오현규 투입이 효과를 못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아로로 | 작성시간 26.06.19 공격 끊어먹는 설영우 안 빼고, 1차전 그대로 교체 하는거 보고 실소했네요ㅋㅋ
  •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19 뭔가 스쿼드가 좀 가불기임ㅋㅋㅋㅋㅋ
  • 작성자Eninho | 작성시간 26.06.19 실책이라고 부를만한게 있나 뭔가 공격 시퀀스에서 달라진게 보여야 실책이다 성공이다 할텐데, 이 경기는 누가 뛰든 말든 같은 공격 플레이를 보여줬을겁니다.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재성은 왜빼는지 이해가 안감 ㅋㅋ
  • 작성자천사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19 그니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