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뺀 것이 실책이라고 봄 작성자최온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26.06.19 손흥민 이재성 빠지고 개판오분전 그냥 동네 조기축구 됨감독이 이렇게 만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아로로 작성시간26.06.19 공격 끊어먹는 설영우 안 빼고, 1차전 그대로 교체 하는거 보고 실소했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피도넛 작성시간26.06.19 뭔가 스쿼드가 좀 가불기임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inho 작성시간26.06.19 실책이라고 부를만한게 있나 뭔가 공격 시퀀스에서 달라진게 보여야 실책이다 성공이다 할텐데, 이 경기는 누가 뛰든 말든 같은 공격 플레이를 보여줬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olUtIon 작성시간26.06.19 저도 이재성은 왜빼는지 이해가 안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사귀염둥이 작성시간26.06.19 그니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