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영표, 송종국 생각하면 WC 4강이 뽀록은 아닌듯

작성자제로코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9 목록 댓글 7

진짜 월클 윙백이였음

 

걍 4강 갈만한 선수구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9 역사상최고 윙백들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9 게다가 02년은 홈인데다 여러가지면에서 선수들 사기며 능력치 최대한 극한까지 끌어내서 쏟아낸 느낌이죠 ㅋㅋ
  • 작성자뜨아거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그 다음 주자가 김동진 차두리였네요 ㅠ
  • 작성자Feathers Mcgraw | 작성시간 26.06.19 근데 그당시 경기들 풀경기로 보면 절대 뽀록아님요.. 걍 선수들 기량이랑 경기력이 미쳤음 안본사람들만 개최국버프다 뽀록이다 이럼
  • 작성자송파구 마르키시오 | 작성시간 26.06.19 일년 합숙한것도 크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