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월클 윙백이였음
걍 4강 갈만한 선수구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친놈 작성시간 26.06.19 역사상최고 윙백들
-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19 게다가 02년은 홈인데다 여러가지면에서 선수들 사기며 능력치 최대한 극한까지 끌어내서 쏟아낸 느낌이죠 ㅋㅋ
-
작성자뜨아거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그 다음 주자가 김동진 차두리였네요 ㅠ
-
작성자Feathers Mcgraw 작성시간 26.06.19 근데 그당시 경기들 풀경기로 보면 절대 뽀록아님요.. 걍 선수들 기량이랑 경기력이 미쳤음 안본사람들만 개최국버프다 뽀록이다 이럼
-
작성자송파구 마르키시오 작성시간 26.06.19 일년 합숙한것도 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