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송종국 생각하면 WC 4강이 뽀록은 아닌듯 작성자제로코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소영 작성시간26.06.19 키퍼 제외한 전체가 미친듯이 움직임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 말해 작성시간26.06.19 송종국 당시 기량 유지했으면 빅클럽 가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친놈 작성시간26.06.19 역사상최고 윙백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19 게다가 02년은 홈인데다 여러가지면에서 선수들 사기며 능력치 최대한 극한까지 끌어내서 쏟아낸 느낌이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아거 작성시간26.06.19 심지어 그 다음 주자가 김동진 차두리였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athers Mcgraw 작성시간26.06.19 근데 그당시 경기들 풀경기로 보면 절대 뽀록아님요.. 걍 선수들 기량이랑 경기력이 미쳤음 안본사람들만 개최국버프다 뽀록이다 이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파구 마르키시오 작성시간26.06.19 일년 합숙한것도 크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