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초에 코드디한테 4:0, 오스트리아한테 1:0으로 발린팀임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514 목록 댓글 2

월드컵에서 성과낼거라고 기대 하는게 이상한거긴함

 

가장 월드컵 대비하기 좋은 상대들이었던

그 2연전 평가전에서 그렇게 개발렸는데

 

월드컵에서 갑자기 확 바껴서 잘할리가 ㅋㅋ

 

그냥 홍명보 축구는 쭉 오늘같은 경기력이었음

10년전부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스쿼드가 너무 심하게 좋아서 혹시나 했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선수빨만 믿어왔는데 사실 월드컵 레벨에서 선수빨 받으려면 음바페, 메시 이런 크랙 선수들이 있어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