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아쉽고 패배 한건 어쩔수 없고 …
현실적으로 돌아와서
우선 32강 상대가
조 1위로 진출시 3위 중 한명 만나는데
스위스나 캐나다 보다 딱히
전력이 뒤지는 팀이 없고
조 2위 진출하면 두나라
중 하나라 대비도 빠르게 가능하고
고지대에서 나와서
미국에서 경기 하니
더 낫지 않나요?
다음검색
오늘 경기 아쉽고 패배 한건 어쩔수 없고 …
현실적으로 돌아와서
우선 32강 상대가
조 1위로 진출시 3위 중 한명 만나는데
스위스나 캐나다 보다 딱히
전력이 뒤지는 팀이 없고
조 2위 진출하면 두나라
중 하나라 대비도 빠르게 가능하고
고지대에서 나와서
미국에서 경기 하니
더 낫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