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조2위로 진출 하는게 낫지 않나요? 작성자ArsenaI|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19 미국가면 쏘니 날아댕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19 근데 상대가 누구든 홍명보로는 32강딱일듯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앤썸 작성시간26.06.19 일단 진출을..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19 좋긴 해요.. 오늘 너무 어이없게 먹혀서 그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