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조2위로 진출 하는게 낫지 않나요?

작성자ArsenaI|작성시간26.06.19|조회수528 목록 댓글 4

 

오늘 경기 아쉽고 패배 한건 어쩔수 없고 …

현실적으로 돌아와서 

 

우선 32강 상대가

조 1위로 진출시  3위 중 한명 만나는데 

 

스위스나 캐나다 보다 딱히

전력이 뒤지는 팀이 없고 

 

조 2위 진출하면 두나라

 중 하나라 대비도 빠르게 가능하고

 

고지대에서 나와서

미국에서 경기 하니

 

더 낫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미국가면 쏘니 날아댕길듯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상대가 누구든 홍명보로는 32강딱일듯 ㅎㅎ
  • 작성자앤썸 | 작성시간 26.06.19 일단 진출을.. ㅎㅎ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좋긴 해요.. 오늘 너무 어이없게 먹혀서 그렇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