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오히려 2위로 올라가는게.다행 ㅠㅠ 작성자수원 삼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는건 열받지만 오전에 눈치 안보고 새벽에 일어나서 맘껏 볼 수 있겠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일정 땜시 2위로 갔으면 싶었던ㅎㅎ 작성자KAKA | 작성시간 26.06.19 저도 ㅋㅋ 그리고 혹시나 기적적으로 16강 가면 16강은 토에서 일 넘어가는 새벽2시여서 딱 좋은 시간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경기 애매하긴 하더라고요자꾸 회의랑 겹치려그래서 초조함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19 공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