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오히려 2위로 올라가는게.다행 ㅠㅠ 작성자수원 삼성|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19 저도 일정 땜시 2위로 갔으면 싶었던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KA 작성시간26.06.19 저도 ㅋㅋ 그리고 혹시나 기적적으로 16강 가면 16강은 토에서 일 넘어가는 새벽2시여서 딱 좋은 시간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19 오늘 경기 애매하긴 하더라고요자꾸 회의랑 겹치려그래서 초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카 아이작 작성시간26.06.19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