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장인이라 오히려 2위로 올라가는게.다행 ㅠㅠ

작성자수원 삼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4 목록 댓글 4

지는건 열받지만 

오전에 눈치 안보고 새벽에 일어나서 맘껏 볼 수 있겠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일정 땜시 2위로 갔으면 싶었던ㅎㅎ
  • 작성자KAKA | 작성시간 26.06.19 저도 ㅋㅋ 그리고 혹시나 기적적으로 16강 가면 16강은 토에서 일 넘어가는 새벽2시여서 딱 좋은 시간대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경기 애매하긴 하더라고요
    자꾸 회의랑 겹치려그래서 초조함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19 공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