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을 윙포로 쓰는걸 별로인가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604 목록 댓글 8

오현규나 조규성 톱에 손흥민을 윙포로 놓으면 안될까요??

락싸 보니깐 손흥민 활동량이 예전처럼 할수가 없어 수비 부담이 커진다는 말이있어서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개인적으로 경기 잘 안풀릴때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손흥민 윙포, 오현규 톱이라고 생각하는데......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흥민. 현규(규성). 강인
    재성 인범
    진섭
    옌스 민재 한범. 문환.

    베스트 이렇게 가야함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9 3백쓰느라고ㅋㅋ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9 아하
  • 작성자ss.Mania | 작성시간 26.06.19 흥미니 왼쪽윙포 이거 조만간 쓸꺼 같아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