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우루과이 미들멤버 화려했는데 맞불 놓고 제대로 할꺼 다 하거 붙었는데 지금은 진짜 ㅋㅋㅋ
가나전도 지기는했지만 우리가해왔던거 할수있는거 다 해봐서
얼마나 좋았었는데 지금은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름다운세상 작성시간 26.06.19 글쵸. 골키퍼 실수도 늘 있는일이고 질수도 있는데 참.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
작성자리오넬 만길 작성시간 26.06.19 그때 월클 발베르데있는 중원을 하프스페이스 싸움 걸어서 압도했는데 홍은 진짜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시간 26.06.19 그때 이재성은 진짜 월클 안부러웠죠. 발베르데 꽁꽁 묶었고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중앙으로 패스넣지마! 라고 외치는 명보에게 전술을 기대하면 안됨
-
작성자마르코 반바스텐 작성시간 26.06.19 그런 경쟁력을 갖춰가던 팀이었는데
멕시코전 졸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개최국인데 밀리지 않았다는 명목으로 안위하는 분위기가 존재한다는 것이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