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맥시코가 체코랑 최소 비겨야함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19|조회수828 목록 댓글 10

그럼 우리가 어케든 32강 감

 

나는 남아공전에 고전할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1위 확정이라 2군 내지 싶은데요
  • 작성자Chorongpark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에게 기대마세요. 18년에 겪었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는 진짜 그럼 최대의 숙적임.
  • 답댓글 작성자Chorongpark | 작성시간 26.06.19 Fururu 크리스티안이 그러는데 멕시코는 조금 여유생기면 열심히 안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Chorongpark 진짜 그런걸로 우리가 32강 실패한다면 진짜 어후. 물론 우리가 잘해야하지만 난 그만큼 32강 절실하니깐요. 난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어요. 경기력 똥망이든 아니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