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 솔직히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19|조회수579 목록 댓글 9

긴장되고 하는데 누구 말씀대로 지면 자격이 없긴 한거임.

 

제가 남아공 경기들 못봤는데 솔직히 남아공 경기력 어떤가요? 냉정히 보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_forest | 작성시간 26.06.19 시간 좀 더 있었으면 오늘 체코가 지는 경기였어요.
    꼬이면 어케 될지 모르겠네요. 감독이 명보라...불안합니다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역습에 털릴지도
  • 작성자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행운의 32강 바래야하나요? ㅎㅎ 전술이 되어있음 이리 걱정 안하는데 ㅠㅠ
  • 작성자서울★SSID | 작성시간 26.06.19 빠르긴 한데 결정력은 우리나라 90년대 초 축구급이 었어요...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 작성시간 26.06.19 포백 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