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승호는 황인범 파트너가 아니라 백업으로 써야지

작성자[e]mologue|작성시간26.06.19|조회수717 목록 댓글 7

본인 롤에도 안맞아서 장점 발휘 1도 안되고 단점만 부각되고 있음

둘을 같이 쓸라니까 중원에서 아다리가 안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박용우 원두재 두명 부상 없이 국대 뽑혔으면 더 참사났을것 같아서;;
    특히 박용우...
  • 답댓글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 작성시간 26.06.19 심재원 송종국 이해합니다. 홍이 피지컬 좋은 3선을 선호하는데 박용우가 대표팀서 쫄아서...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쓰리백을 쓰면 안된다는거
  • 답댓글 작성자[e]mologu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모든 문제의 출발점이 쓰리백임
  • 작성자전북17이재성 | 작성시간 26.06.19 박진섭은 쓸어담기는 잘하는데 전방으로 패쓰가 안나가고
    또 쓸려고 보니 없네요 쓸만한 선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