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는 황인범 파트너가 아니라 백업으로 써야지 작성자[e]mologue|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산 작성시간26.06.19 지금 대표팀 중원에 수비적인 미들 가능한 선수가 백승호 하나라 어쩔 수 없기는함. 박진섭은 볼이 안 돌고 옌스는 전진성향이 너무 강해서 3미들을 쓰던 2미들이든 백승호는 무조건 선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이스 해밀턴 작성시간26.06.19 정우영 이후 박용우, 원두재인데 둘 다 쓰기 부상에 힘들었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19 솔직히 박용우 원두재 두명 부상 없이 국대 뽑혔으면 더 참사났을것 같아서;;특히 박용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이스 해밀턴 작성시간26.06.19 심재원 송종국 이해합니다. 홍이 피지컬 좋은 3선을 선호하는데 박용우가 대표팀서 쫄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zero 작성시간26.06.19 그래서 쓰리백을 쓰면 안된다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mologu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니까 모든 문제의 출발점이 쓰리백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북17이재성 작성시간26.06.19 박진섭은 쓸어담기는 잘하는데 전방으로 패쓰가 안나가고 또 쓸려고 보니 없네요 쓸만한 선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