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미 끝난거같고 일본 vs 스웨덴이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작성자프린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670 목록 댓글 16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일본이 걍 쌈싸먹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이 네덜란드한테 한거 보면 수비가 허허벌판수준이라 ㅋㅋㅋ 일본 개인기량에 쳐발릴것같음... 개인기량 좋은 애들한테 너무 쉽게 뚫림
  • 작성자Joshua kimmich | 작성시간 26.06.21 일본 3:1승 예상
  • 작성자No8이관우 | 작성시간 26.06.21 요케레스 이삭 있다고 하지만 그전에 저들한테 공이 잘 안갈꺼라 무난하게 일본 승일듯!
  • 작성자바카디3잔 | 작성시간 26.06.21 4대2 일본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