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izkim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일본이 걍 쌈싸먹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카리나Kirina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이 네덜란드한테 한거 보면 수비가 허허벌판수준이라 ㅋㅋㅋ 일본 개인기량에 쳐발릴것같음... 개인기량 좋은 애들한테 너무 쉽게 뚫림
-
작성자Joshua kimmich 작성시간 26.06.21 일본 3:1승 예상
-
작성자No8이관우 작성시간 26.06.21 요케레스 이삭 있다고 하지만 그전에 저들한테 공이 잘 안갈꺼라 무난하게 일본 승일듯!
-
작성자바카디3잔 작성시간 26.06.21 4대2 일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