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이번은 확 느껴집니다.

작성자만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20 목록 댓글 6

속상하긴하나 우리나라랑 레벨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완전 상위클래스팀으로 보고 체급이 다릅니다..

 

벤투가 격차를 조금 좁혀가는 중이었으나.. 다시 벌어진 정도가 완전히 몇배는 튄거같네요

 

일본한테서 이렇게 다이나믹한 축구(평가전에도 그랬지만)를  본선무대에서 느낄 줄은 몰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이리그 가끔 기회되면 보는데 리그와 국대가 같은 방향성을 가지고 그 틀에서 움직인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6.06.21 이젠 비교가 민망한 수준이죠.
    단순 행정능력뿐 아니라 애초에 스포츠를 바라보는 시각 자체부터가 차이가 많이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비교도 못합니다 이젠
  • 작성자No8이관우 | 작성시간 26.06.21 이제 일본은 8강급은 맞는듯 진짜 잘하긴함..
  • 답댓글 작성자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공 안잡는 선수들 움직임 보는게 너무 재미있는 경기입니다.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