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수 클라스도 이제 한일 다른 영역이라고 봄

작성자제로코크|작성시간26.06.21|조회수234 목록 댓글 1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같은 S급 클라스는 빼더라고

 

그다음 A클라스급 선수들이

 

일본은 유럽 다음 레벨 리그 씹어먹는 케이스가 허다함

 

아야세도 네덜란드 득점왕이고,

 

지금 뛰고 있는선수들 대부분도 하부리그에서 짱먹고

 

상위리그나 더 높은 리그 간 케이스가 허다함

 

근데 우리는 냉정히 그런 뎁스가 오현규 정도만 떠오름

 

배준호, 엄지성 등 하부리그에서 경기력이 나아진지 몰라도

일본 선수들만큼 유의미한 공격포인트는 아직임.

 

우리나라에선 쿠보나 엔도급 선수 빠지면 대체자가 없지만

 

일본 ㅈㄴ 많음 걍 뎁스가 차원이 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유럽만 나가있고 경기는 못뛰는 선수들이 제일 걱정인데
    차라리 케이리그 빨리 돌아오거나 팀/리그를 바꾸거나 해야할듯
    유망하니까 나간건데... 벤치 시간 길어질수록 격차는 더 벌어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