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0년전부터 벌어졌다고봄 작성자고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2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특히 아챔에서 일본팀들 상대하면서 전체적으로 한국선수들이랑 일본선수들 기본기 차이 너무 난다고 평하면 일뽕이라고 매도 당했는데 이영표도 비슷한 발언했다가 축구커뮤에서 뭇매 맞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삿포로 참사 났을때도 이미 벌어져 있었죠 ㅋㅋ 그전엔 우리한텐 월드컵 4강과 박지성이 있다로 애써 무시한거지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이미 행정력은 수십년전부터 벌어졌었어요. 2002년 4강신화, 양박쌍용의 존재로 그 격차를 어찌저찌 2010년초반까진 매꿔왔던건데 일본은 더더욱 체급을 올려가고있고, 우리는 제자리걸음이라 격차가 벌어졌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