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과 한국축구는 감독차이가 큰듯~

작성자사커베어|작성시간26.06.21|조회수455 목록 댓글 7

일본의 조직력 좋고 자신감있는 축구와

 

잔뜻 쫄아서 3백 위주로 자신감없고 수비안정형축구

 

우리는 상대팀 상관없이 잔뜻 쫄아있는 쫄보축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26.06.21 축햡이문제조 선수들도 문제는 아님...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1 감독 축협도 문제지만 선수풀 차이도 크죠
    이제 쏘니 은퇴하면 사실상 이강인 김민재 잘쳐줘야 황인범 말고는 비빌선수도 없어여
  • 답댓글 작성자사커베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해외파는 일부는 더 좋고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일본은 비슷한애들이 많은거죠
  • 작성자스페셜회원 | 작성시간 26.06.21 선수풀 기본기 다 차이남 솔직히
  • 작성자램지호구 | 작성시간 26.06.21 박문성이 말한대로임. 일본은 유소년축구부터 이미 일본 축구의 개념이 탑재되어 있는터라 퀄리티가 떨어지더라도 2군, 3군 선수가 그 역할을 수행 가능하다고 말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